안녕하십니까?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입니다.
교과교육학연구는 2016년을 맞이하면서 다음과 같은 변화를 계획하고 있음을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교과교육학연구의 증간에 관한 안내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는 연구자들과의 학문적 교류를 좀더 활성화 하고자 하는 방안의 하나로 2016년부터 교과교육학연구의 발간을 연간 4회에서 연간 6호로 증간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기존의 3월, 6월, 9월, & 12월의 발간일정을 2월, 4월, 6월, 8월, 10월, & 12월로 변경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교과교육학연구의 온라인투고시스템 사용에 관한 안내
끝으로, 2016년부터 교과교육학연구는 새로운 온라인투고시스템을 사용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를 통해 투고자, 심사자, 그리고 많은 연구자들에게 좀더 수월하게 교과교육학연구를 활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https://jrci.jams.or.kr/co/main/jmMain.kci]
앞으로도 교과교육학연구에 지속적인 관심 보여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